최종편집:
2019년 11월 14일
오후 10시 10분
 
인물동정
업체탐방
테마기획
  > 특집기사 > 테마기획
2015 년 02 월 12 일 (목) 22:04 작성
상주시브리핑센터 개소, 기자회견 첫 주인공


3▪11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김 성 실 상주원예농협조합장출마 기자회견

상주시(시장:이정백)가 상주시보건소 청사후문, 전 LH농협지소 건물을 리모델링해 상주시브리핑센터(상주시기자실)를 개소한 이후 2월11일 오후 3시 기자회견 첫 손님을 맞았다.

영광의 첫 번째 손님으로는 오는 3월11일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상주원예농협조합장 출마예상후보자 김 성 실 씨가 그 주인공이다.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상주에서 취재활동을 하는 지방 일간지 및 지역언론사 기자(신문.인터넷), 원예조합원, 시민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김성실 출마예상후보자는 기자회견에서 ”27년간 원예농협근무 경력을 토대로 내실 있는 조합운영으로 조합원들의 생활안정은 물론 복지증진과 조합발전이라는 큰 뜻을 이루겠다.”며 상주원예조합장선거 출마동기 및 튼튼하고 건실한 1등 상주원예농협건설 5대 공약 등을 발표했다. /상주투데이 조덕이(jod4433@hanmail.net)

김 성 실 출마예상후보자

<김성실 상주원예농협조합장 출마기자회견 全文>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 김성실에게 많은 격려와 지도를 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 김성실은 지금까지 정직, 성실, 자신감을 제 인생의 신조로 삼고, 지난 27여년간 원예농협 현장에서 배우고 익힌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부가가치를 올릴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여 조합원의 소득을 증대시키고, 내실 있는 조합운영으로 조합원들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 조합 발전이라는 큰 뜻을 이루기 위하여 상주원예농협 조합장선거에 출마하겠다는 결심을 조합원 여러분께 선언하고자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저 김성실은 상주원예농협의 전신인 상주소채조합 창립 멤버 중 한 사람으로서 원예농협에 근무할 당시 곶감도가에서 공판장으로 곶감유통을 유도해 품질향상과 소비자 신뢰도 확보에 기여해 왔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공판장 농산물 판매·유통 경험을 살려 “불안정한 농산물이 제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그 동안 쌓아온 대도시 전국 공판장 경매사 및 장장 인맥을 활용해 발로 뛰는 현장경영과, 공판장 물류센터 틈새시장을 개척해 상주 농산물을 제값 받고 전국에서 제일 잘 파는 튼튼하고 건실한 1등 상주원예농협을 꼭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곶감,오이,배,포도,꿀,복숭아,딸기,양파,사과,오디,버섯,복분자,오미자 등) 

또한 현장중심 영농지도와 경쟁력 있는 자재공급으로 친환경 고품질 농산물 생산 등 공약사항을 빈틈없이 지키면서 시급한 당면문제를 하나하나씩 풀어나가 장기적인 상주원예농협 조합의 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원예농협 현실은 일부 사업들이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유통채널이 일원화 되지 못하여 조합원 농가소득이 줄어들고, 그러다보니 자립기반 조차 위태한 것이 우리의 현주소인 것입니다.

외답유통센터는 품목 다변화와 원예농협주유소는 운영개선을 통하여 흑자사업으로 전환시키겠습니다.

대외자료와 중앙회지원 사업을 최대한 활용하고, 농산물 취급에 대한 변화와 흐름에 대한 즉각적인 응대로 조합원들이 오직 영농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전력 매진하겠습니다.

저 김성실 원예농협 조합장후보의 “튼튼하고 건실한 1등 농협건설 5대 공약' 은 다음과 같습니다. 
1.신(新) 경영능력을 갖춘 선도적 작목반 육성.
2.신(new)기술 전략적 기획홍보로 소득 창출.
3.조합소득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도활동 기반조성.
4.전국 1등 원예농협 경쟁력 강화.
5.전문업종경영인 육성을 위한 농업마이스터대학 운영 입니다.

원예농협에서 평생을 앞만 보고 달려온 저의 진정성을 조합원 여러분께서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27여년이란 시간 끊임없는 상주원예농협 발전만을 생각하며 일해 온 것을 자부합니다.

의혹과 거짓 없는 깨끗한 조합행정으로 조합원이 주인이 되고, 조합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상주원예농협을 조합원 여러분에게 돌려 드리겠다는 굳은 각오로 다가오는 3·11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상주원예농협조합장 선거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덕이 ()
 
홈페이지,동영상 제작, 기사제보, 광고문의 (054)536-2992
ⓒ 상주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주Today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회사소개 제휴안내
제호:상주Today, 종별:인터넷신문, 발행인겸 편집인 : 조현철, 편집국장 : 조덕이. 발행소: 경북 상주시 무양동 284-4번지 301호
Tel: (054) 536-2992. Fax: (054) 536-6025, 등록번호: 경북아00143, 등록일: 2010.8.13, e-mail: jod4433@hanmail.net,
인터넷주소 : http://www.sjtoday.kr 발행일: 2010.6.13, 상주Today Copyright(c) 2010. 8.www.sjtoda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