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년 7월 17일
오전 10시 19분
 
인물동정
업체탐방
테마기획
  > 특집기사 > 테마기획
2022 년 07 월 20 일 (수) 19:46 작성
(주)올품, 3분기 경영발표회 행사성황!

(주)올품, 3분기 경영발표회 행사성황!
최고품질의 가장 믿을 수 있는 닭고기 회사 (주)올품(대표이사:변부홍)은 7월1일 본사 대강당에서 3/4분기 경영발표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 날 발표회에서 닭고기 시세 하락, 코로나19 등과 같은 이슈로 지속적인 어려움 속에서 임직원들의 사기충전을 위한 뜻 깊은 자리이기도 했다.

이날 변부홍 대표이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신 임직원 모두가 한 방향으로 집중하고 역량을 모으자”고  말했다.

특히, “품질은 우리 회사의 자존심이자 생명력이다.”며“중력이산(衆力移山.많은 사람의 힘은 산을 옮길 수 있다는 뜻)이라는 말처럼 임직원 모두가 한 방향으로 집중하고 역량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이어 변 대표이사는“올품은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 개개인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전자상거래 기반의 성장채널에 과감히 도전하는 등 차별화된 가치로 식품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의 진행을 맡은 권용호 이사는 “주)올품은‘가장 믿을 수 있는 닭고기 회사’라는 비전을 통해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품질의 닭고기를 제공하고 있다.”며 “올품의 끊임없는 도전으로 종계에서 부화, 사육, 도계, 유통까지 완벽한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특히, “무항생제 닭고기는 물론 동물복지 닭고기까지 안전한 먹거리로 우리나라 계육 산업의 밝은 희망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며“우리생활 전반에 걸친 4차 산업혁명은 전통적인 가치체계를 붕괴하고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주)올품은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 개개인에 맞춘 제품개발과 전자상거래 기반의 성장채널에 과감히 도전하는 등 차별화된 가치로 식품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어 지난 5월 한달 간 실시한 ‘가정의 달 행복나무 사랑의 삼행시 이벤트’ 경품 추첨 행사를 성대히 가졌다. 행복나무 사랑의 삼행시 이벤트는 제시어 ‘행복한’으로 사랑의 삼행시를 적어 행복나무에 걸어주고, 추첨권 응모를 받는 경품행사이다.

응모자 중 38명에게 경품선물이 주어졌는데, 1등에게는 55인치 스마트 TV가, 그리고, 김치 냉장고,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임직원들에게 전달됐다. 행복나무 이벤트 추첨을 끝으로 3분기 경영 발표회가 모두 마무리 됐다. 

 
조덕이 ()
 
홈페이지,동영상 제작, 기사제보, 광고문의 (054)536-2992
ⓒ 상주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주Today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회사소개 제휴안내
제호:상주Today, 종별:인터넷신문, 발행인겸 편집인 : 조현철, 편집국장 : 조덕이. 발행소: 경북 상주시 무양동 284-4번지 301호
Tel: (054) 536-2992. Fax: (054) 536-6025, 등록번호: 경북아00143, 등록일: 2010.8.13, e-mail: jod4433@hanmail.net,
인터넷주소 : http://www.sjtoday.kr 발행일: 2010.6.13, 상주Today Copyright(c) 2010. 8.www.sjtoda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