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 9월 19일
오전 11시 49분
 
인물동정
업체탐방
테마기획
  > 특집기사 > 테마기획
2020 년 01 월 26 일 (일) 10:01 작성
김성환 상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김성환 상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주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김관용 전 경북지사 축전...지인 등 800여명 참석-

오는 4.15 상주시장 재선거에 출마하는 김성환 예비후보(63. 자유한국당)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표밭다지기에 나섰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1월23일 오후 2시 상주축협 사거리 밀레 2층 선거사무소에서 시민, 종친회, 지인 등 800여명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후보자의 살아온 이야기 동영상 상영, 축사, 출마의 변 및 공약, 필승 휘호 전달, 선전 다짐 퍼포먼스, 기념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청년, 여성, 교수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이 직접 참석해 응원 메시지와 함께 '후보자에게 바란다'를 통해 공약을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환 예비후보자는 인사말에서 "역대 그 어떤 선거보다도 많은 후보자들이 출마한 이번 선거에서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상해온 많은 일들을 자신있게 실행에 옮길 수 있다는 자신이 있기에 출마를 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저는, 진정한 시민통합의 시대를 열고, 함께 지역을 걱정하며, 지방자치시대에, 시민이 주인이 돼서, 후손들에게 살맛나는 고장, 상주만들기에 앞장서, 형제자매와 오순도순 같이 살아갈, 풍요롭고, 행복 가득한 상주를 물려줘야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출마를 했습니다.

특히, 후보자는 “성급한 새로운 정책을 급조해서 시급한 현안사업이 후순위로 밀려나는 “누”를 결코 범하지 않겠다.“며 ”농업기술원 이전, 스파트팜 혁신밸리 등 대규모 현안사업에 대해 순조롭게 조기 완공하여 지역경제가 활성화되어 시민 모두가 웃음 꽃이 피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공무원은 지역발전만을 생각하고 뛰어난 역량으로 정책을 만들어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정착시켜서, 마음 놓고 신명나게 일하는 공무원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공공시설물에 대해서는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 메뉴얼을 만들어 건전한 재정운영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소상공인들과 청년들이 지역을 떠나지 않고도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면서 "농산가공품 생산과 농산물 특화, 유통을 통한 판로 개척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또 "천혜 절경인 경천섬 일대를 전국 제일의 머물 수 있는 관광명소로 만들고, 국제승마장과 상주상무 프로축구와 자전거 도시 상주로 높아진 위상을 각종 체육시설 확충으로 전국단위 각종 대회 유치하여 '스포츠 중심도시 상주'를 만들어 굴뚝 없는 산업으로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성장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진정성과 신뢰로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후보자가 되겠다고 참석
하신 모든 분들에게 약속했다.

김성환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체육상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상주시민상, 경북도민상을 수상했다. 종합건설회사 경영자로 오랫동안 장학사업을 해왔으며, 지역사회 다방면에서 봉사는 물론 기여 활동을 해온 인물로 정평이 나있다.

 
조덕이 ()
 
홈페이지,동영상 제작, 기사제보, 광고문의 (054)536-2992
ⓒ 상주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주Today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회사소개 제휴안내
제호:상주Today, 종별:인터넷신문, 발행인겸 편집인 : 조현철, 편집국장 : 조덕이. 발행소: 경북 상주시 무양동 284-4번지 301호
Tel: (054) 536-2992. Fax: (054) 536-6025, 등록번호: 경북아00143, 등록일: 2010.8.13, e-mail: jod4433@hanmail.net,
인터넷주소 : http://www.sjtoday.kr 발행일: 2010.6.13, 상주Today Copyright(c) 2010. 8.www.sjtoday.kr All rights reserved.